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혼자만의 여유] 한남동 나인원 아우어 베이커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 나인원에 있는 아우어 베이커리에 다녀왔습니다.

지하 1층에 블루보틀이 있어 거기로 갈까 잠시 고민했는데요.

블루보틀보다는 한 층 밑에 있는 아우워 베이커리에 가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저는 빵이 먹고 싶었나 봅니다 ㅎㅎ

 

이 빵들을 보고 뭔가에 홀린것처럼 안으로 들어갔거든요.

 

 

아우워 베이커리의 빵들

 

 

그래서 전 이 초코를 주문했구요. 여기에 에스프레소 한 잔 주문했습니다.

에스프레소는 좀 기다려야 나오네요 ㅎㅎ

 

 

초코

 

 

 

이 초코가 정말 중독성 있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몇 분 뒤 나온 이 에스프레소

사실 저는 에스프레소를 즐겨먹진 않는데요.

오늘은 이상하게 먹고 싶었습니다.

첫맛은 한약처럼 쓴맛이 나다가 나중엔 신맛과 단맛이 같이 나는 느낌이었어요.

 

이 블로그를 읽어주시는 분들도 아메리카노도 좋지만 어쩌다 한 번쯤은 이 에스프레소를 드셔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오늘 나인원 한남 다녀온 후기를 올렸는데요.

아무래도 사람도 많고 어수선한 분위기라서 맘껏 매장 사진을 찍진 못했네요.

제가 먹은 빵과 커피 사진이 전부네요. ㅎㅎ

 

나중에 나인원 한남을 가신다면 에스프레소를 꼭 드셔 보세요!

 

뭐든지 새로운 메뉴에 도전한다는 건 설레잖아요 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