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옥수동 피자] 더코너키친 다섯 번째 방문기

반응형

더코너키친은 옥수동과 평창동에 있습니다.

저는 두 곳 다 자주 가는데요.

이번엔 옥수동에 다녀왔습니다.

날씨 맑은 날 점심, 방문하기 좋은 시간과 날씨였습니다.

 

급하게 먹고 오느라 메뉴판 사진은 못 찍었네요.ㅠ

 

저희는 저 포함해서 2명이었고요. 배부르게 먹기 위해 메뉴는 3개로 주문했습니다.

 

1. 쿨라텔로 가지구이(23,500원)

2. 마약 옥수수피자(24,000원)

3. 소꼬리 라구 파케리(25,000원)

 

평소 아는 지인분이라 이것저것 챙겨주셨네요.

너무 잘 챙겨주셔서 꼭 보답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샐러드와 관자구이를 주셨네요.

 

샐러드와 관자구이

샐러드는 간이 잘되어있어 맛있었고요.

관자 구이는 정말 부드럽게 잘 익었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쿨라텔로 가지구이입니다.

 

쿨라텔로 가지구이(23,500원)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모짜렐라와 루꼴라, 쿨라텔로를 올려주셨습니다.

쿨라텔로는 이탈리아의 생햄으로 돼지 넓적다리를 방광에 숙성한 햄입니다.

방광에 숙성해서 풍미가 진하고 감칠맛이 좋습니다.

 

소꼬리 라구 파케리와 마약 옥수수피자입니다.

 

소꼬리 라구 파케리(25,000원) 마약 옥수수피자(24,000원)

 

소꼬리 라구 파케리 옆에 리코타 치즈를 주셨네요.

파케리 면은 쫀득쫀득 맛있었습니다.

라구 소스와 소꼬리의 부드러운 고기가 잘 어울렸습니다.

 

마약 옥수수피자는 말이 필요 없죠.

매콤 달달한 맛으로 누구나 다 좋아할 맛입니다.

모짜렐라 치즈의 우유향도 좋아서 더 맛있었습니다.

 

더코너키친에서의 식사

 

이렇게 더코너키친에서 맑은 날 점심을 먹었는데요.

맥주와 함께였다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쉬웠습니다.

 

이미 옥수동에선 소문난 맛집인 더코너키친.

평일 점심에 여유롭게 방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