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이야기

[소고기맛집] 서울로인 여의도점 첫번째 방문기

반응형

서울로인이라는 브랜드로 서울 여기저기에 있는데요.

제가 아는 것만 서울역과 여의도에 있습니다.

 

저는 오늘 여의도 서울로인에 런치로 다녀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서울로인 메뉴판

이우훈 쉐프님의 경력이 나와있네요.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주로 경력을 쌓으셔서 코스 메뉴 구성이 정말 기대됩니다.

 

저희는 런치 B코스에

소고기는 90g, 120g 이렇게 각각 주문했습니다.(제가 더 먹고 싶어서 추가했습니다.^^)

 

주류는 매취순으로 주문했습니다.

술잔은 향을 즐기기 어려운 일반 소주잔으로 서빙되어 아쉬웠습니다.

매취순

 

첫 메뉴는 깨묵입니다.

 

깨묵

청포묵 밑에 소스는 깨 맛이 나는 크림 베이스의 소스 같은데요.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청포묵과 밑에 소스, 그리고 위의 여러 채소들과 같이 먹어주면 최곱니다.

두 입으로 나눠서 먹으면 더 좋습니다.

 

세 번째 메뉴는 새우강정입니다.

 

새우강정

바로 튀겨서 나온 새우강정입니다.

위에 레디쉬와 밑에는 앤쵸비 소스로 마무리했네요.

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

 

네 번째 메인메뉴입니다. 1++ 한우 등심, 살치살입니다.

 

1++ 한우 등심, 살치살
1++ 한우 등심, 살치살

같이 나오는 반찬도 너무 좋고요.

양배추와 마늘은 한 번 구워서 나온 거라 먹기 너무 편합니다.

 

소금은 한 번 구웠는데도 소금에 약간 신맛이 있어서 살치살과 잘 어울렸습니다.

 

살치살 굽기

앞에 불판에 개인적으로 먹고 싶은 부위를 올려서 구워 먹습니다.

와사비를 올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등심

와사비를 올리고 소금 찍어 먹으면 좋습니다.

 

다섯 번째 메뉴로 식사입니다.

한우된장찌개, 밀면(비빔, 물) 이렇게 있습니다.

2명이 방문하셨을 때 꿀팁은 한우된장찌개 1개와 비빔밀면으로 주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희도 그렇게 주문했고요.

 

한우된장찌개와 비빔밀면

이 식사가 정말 맛있습니다.

밀면은 육수와 면, 비빔소스가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된장찌개의 칼칼한 맛은 밥과 먹기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식사의 양이 정말 많습니다.

코스에 포함되어 있어 양이 적은 게 정상이지 않을까 싶은데 거의 단품메뉴하고 똑같은 양으로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

 

마지막 메뉴 유설과입니다.

유설과

 부드럽고 달달했습니다.

마지막 입가심으로 최고였습니다.

 

이렇게 서울로인 여의도점에 런치로 다녀왔는데요.

주말 런치로 먹기 정말 좋습니다.

맛있는 한우와 요리를 같이 드시고 싶다면 서울로인 강력추천입니다.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